본문 바로가기

IT•SNS 꿀팁

넷플릭스 해지 및 멤버십 재시작 방법(feat. 간단하게)

넷플릭스 해지방법과 멤버십 재시작 방법

 

최근 사회적 이슈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넷플릭스 시청시간이 급증하는 것 같습니다넷플릭스의 장점이 쉽게 해지와 재시작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, 개인적인 상황과 여건에 맞게 부담없이 해지와 멤버십 재시작을 할 수 있어 고객 입장에서 참 편한 플랫폼인 것 같습니다.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넷플릭스 해지나 멤버십 재시작을 원하시는 분들일텐데요,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해지방법과 멤버십 재시작방법을 깔끔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넷플릭스 해지 방법

1) 넷플릭스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[계정]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2) 그 다음 빨간색 박스로 표기한 [멤버십 해지]를 클릭해 주세요.

3) 마지막으로 [해지완료]를 눌러주시면 됩니다. 끝났습니다. 정말 간단하죠?

향후에 다시 멤버십을 시작할 때도 같은 방식으로 해주시면 되는데요, [계정] – [멤버십 재시작]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 멤버십 해지를 하고난 후에는 버튼이 [멤버식 재시작]으로 바뀌어 있으니 완전히 같은 방식으로 한번 더 해주시면 된답니다. 

 

그럼 이제는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넷플리스 요금제 변경 방법도 정말 간단하답니다.

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방법

1) 넷플릭스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의 [계정]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여기까지는 해지방법과 같죠?

2) 그 다음 빨간색 박스로 표기한 [멤버십 재시작]를 클릭해 주세요.

넷플릭스 재시작이 완료되었습니다! 너무나 쉽죠?

 

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을 하시면 기존에 쓰던 요금제가 그대로 적용됩니다.

만약 요금제 변경을 원한다면 [계정] - [요금제 변경]을 해주시면 되는데요, 

요금제별 특징과 추천대상을 알고 싶다면 다음의 링크가 도움이 될테니 참고해 주세요~

넷플릭스 요금제 선택가이드 (=넷플릭스 요금제 추천)

이렇게 넷플릭스 해지 방법과 멤버십 재시작 방법을 정리해 봤는데요,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오셨을거라 생각됩니다. 오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. ^^ 

 

넷플릭스를 100% 즐기고 싶다면,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. 

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1분만에 하는 방법 (+모바일버전, PC버전)

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 (+성인인증 오류 한번에 해결하기)

넷플릭스 티비연결 방법 5가지 (+장단점 비교분석)

넷플릭스 요금제 선택가이드 (=넷플릭스 요금제 추천)

넷플릭스 무료체험과 해지방법(++꿀팁포함)

넷플릭스 주요 오류코드 원인과 해결방법